• FLAT3 LAUNCHING

    FLAT3 LAUNCHING

    2017 / 03 / 29 / 3329 view


    워크앤레스트 시그니처 모델 플랫슈즈가 더욱 이상적인 형태와 착화감을 위해 새로워졌습니다.

    워크앤레스트 신발은 포멀한 옷과 캐주얼한 옷 모두에 어울리는 중립적인 디자인, 신발 원형에 가까운 형태입니다.
    신발은 신경 쓰이지 않는 존재가 되도록하는 것이 워크앤레스트가 지향하는 신발의 모습입니다.

    새로 출시한 flat3는 기본에 충실한 형태를 기반으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느낌을 위해 소재를 연구했습니다.
    운동화의 탄성력을 지닌 아웃솔로 구두의 격식과 운동화의 실용성을 구현한 플랫슈즈입니다.
    부드러운 촉감, 80g의 가벼움, 비에 젖지 않는 소재로 편안한 일상 활동이 가능합니다.



    지난 시즌에 출시된 FLAT2 모델에서 튜닝된 디테일로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뒷굽 3cm, 앞굽 1.5cm로 전체적으로 1cm가 더 높아진 아웃솔로 이상적인 각도를 구현하였고, 부드러운 어퍼와 탄성력이 더 높아진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앞굽, 뒷굽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아웃솔이 땅에 닿는 면적을 넓혀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립갑을 보완한 아웃솔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Flat2 시그니처 컬러 누드베이지,애쉬그레이, 머스터드엘로우 , 미스트그레이를 포함해 솔리드블랙,카멜브라운,데님레드,미스트그레이,머스타드옐로우,파인그린,딥네이비,코랄레드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
  • Mellow Wedge Heel Launching

    Mellow Wedge Heel Launching

    2016 / 03 / 15 / 5391 view


    2016년 S/S 시즌을 맞이하여 가볍고 부드러운 구두를 지향하는 워크앤레스트가 오피스우먼을 위해 포멀하면서도 부드러운 멜로우 웨지힐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워크앤레스트의 멜로우 웨지힐은 가죽 구두와 같은 느낌을 살린 겉면과 프리미엄 합성소재인 샤무드 원단 소재의 인솔로 굽이 높은 웨지힐도 플랫처럼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러버 소재로 된 뒷굽이 미끄러움을 방지해주고 슈즈에 푹신함을 더해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줍니다.

    또한 최고로 가볍고 부드러운 신소재 플라스틱인 텐더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140g의 가벼운 무게감을 지니고 있어 신발을 신지않은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착화감을 기본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충족시켜 줄 워크앤레스트의 멜로우 웨지힐은 솔리드블랙, 애쉬그레이, 딥네이비, 누드베이지, 데님레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포멀한 옷차림을 유지해야 하는 오피스룩은 물론 정적이고 단정한 디자인과 함께 가벼운 착화감을 유지하여 캐쥬얼한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
  • 2015 Red Dot Design Award Winner

    2015 Red Dot Design Award Winner

    2016 / 03 / 10 / 3800 view


    워크앤레스트가 지난2015년 5월 수상한 ‘iF 디자인 어워드 2015(iF Design Award)’의 제품 디자인 수상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도 본상(Winner)를 수상하였습니다.

    금번 수상한 레드닷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2015년 레드닷 어워드는 53개국에서 7,431건의 작품이 출품 되어 높은 경쟁률 가운데 수상이라 더 의미가 있습니다.

    워크앤레스트 브랜딩은 슈즈가 가진 특성인 자연스러움, 합리적임, 여유로움에서 모티프를 얻어 진행하였습니다. 서랍처럼 재사용이 가능한 슈즈 패키지는 실용적이며, 소재에 자연스러운 색감과 절제된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하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과 매장 컨셉 역시, 그래픽 모티프를 도식적으로 보여주기보다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워크앤레스트는 확고한 브랜드 컨셉을 갖고 ‘패셔너블하면서도 완벽한 편안함을 주는 신발’의 가치를 더하겠습니다.

    ...
  • Rest Finder

    Rest Finder

    2016 / 03 / 10 / 3047 view

    about ‘rest finder’ campaign


    Rest Finder 캠페인은 워크앤레스트가 추구하는 가치인 ‘삶에서 누리는 진정한 휴식’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분들과의 협업을 통해 ‘휴식에 대한 해석’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Rest Finder로 사진작가 사이이다님과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가까운 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합니다.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소소한 기쁨과
    지친 일상의 위로를 얻고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휴식은 삶의 원동력입니다.

    같이 또 따로 시공간의 관계를 기념합니다.

    – 사이이다 –




    scene 1



    scene 2



    scene 3



    scene 4



    scene 5




    Together & Individually





    ...
  • 2015 iF design award winner

    2015 iF design award winner

    2016 / 03 / 09 / 3239 view


    워크앤레스트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5(iF Design Award)’의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였습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 받는 60년 전통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품질, 소재 적합성, 혁신성, 안전성, 내구성 등을 심사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신발이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워크앤레스트의 지향점인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균형잡힌 신발’에 대한 변하지 않는 철학을 객관적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깨끗한 표면처리로 플라스틱 계열 신발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70g의 초경량을 구현한 점, 내부에 에어커브를 적용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 시키고 듀얼인젝션 공법으로 내구성을 높여 기술 혁신을 이루어낸 것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였습니다.

    더불어 캐쥬얼함과 격식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의미있는 수상을 계기로 워크앤레스트를 신고 일상에서 여유와 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을 많은 분들을 위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를 지키고 더 진화 시키도록하겠습니다.

    ...